서브상단이미지

칭찬합니다

쉬즈메디에 모범이 될 만한 친절한 직원을 찾아 격려하고 칭찬하고자 합니다.

  • 작성일 : 2025-10-18

    박성재 원장님 감사합니다^^

    박성재 원장님께 감사한 마음을 어디 전할 수 없나 찾다가 여기에 적어 봅니다.

    저는 최근 박성재 원장님께 제왕절개 출산을하고 지금은 조리원에서 예쁜딸과 회복중입니다.
    저희 딸은 원장님이 만들어 주신거나 다름 없어요.ㅎㅎ

    결혼하고 9년동안 아이가 생기지 않아 난임병원도 다녔었고, 위치가 안좋은 부분에 크지않은 근종이 하나 있었어서 상급종합병원과 난임병원에서 근종을 긁어내는 자궁경만을 권하셔서 3번이나 한 상황에 수원으로 이사를 오게 되면서 우연히 원장님 진료를 보게 됬어요.
    원장님은 제 상황을 보자마자 확신을 가지고 근종제거수술을 권하셨어요. 근종수술하고나면 아이는 금방 생길거라고 하셨는데 그땐 그얘기는 흘려듣고 당장 근종때문에 부정출혈이 심해 큰고민없이 수술했어요.
    그리고 6개월 뒤 거짓말처럼 40세에 자연임신을 했고, 현재 출산까지 했어요.
    어떤 병원에서도 저에게 득보다 실이 크니 근종을 제거하면 안된다고 했었는데 제게 확신을 주시고 수술을 권해주셔서 좋은 결실을 보게 됬네요.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저희 딸아이의 삼신이세요.ㅎㅎ

    제가 임신동안에도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건강한 식습관과 생활로 노산에도 체중 안늘고 무 사히 출산했어요. 박성재 원장님을 비롯한 담당간호사님께도 감사인사 꼭 남기고 싶었어서 긴글 남깁니다. 마지막 진료때 뵐께요. 늘 행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