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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답변완료
    선생님 : 서주홍 | 작성일 : 2009-07-17

    원장님.. 고객센터 불만사항에 답변이 없네요.

    원장님 안녕하세요?

    인터넷 고객센터에 수납창구직원의 불친절함에 대해

    글을 장황하게 올렸지만 일주일이 넘도록 답메일도 연락도 없네요.

     

    수원 최고의 병원이라고 생각이 되어서

    쉬즈메디 이용하고 있는데, 정말 사소하게도 수납창구 직원의

    말투하나에 기분이 너무너무 상하네요.(제가 처음 병원방문했을때랑

    저번주에 방문했을때 두번 그 직원을 만났습니다. 두번다 동일하게

    기분이 나빴습니다. 그래서 결국 글을 올렸습니다.)

     

    원장님도, 간호사도,  초음파 테크니션도 정말 친절하고

    진심으로 대해주시는데, 왜 병원의 얼굴인 수납창구 직원들은

    태도가 그럴까요?

     

    인터넷 고객센터 관리도, 수납창구 직원 관리도 너무 소홀하신 것

    아닌가 싶어서 불만을 토로해 봅니다.

     

    바쁘신데 죄송합니다.

    다음주에 그 수납창구직원 다시 볼 생각하니까 짜증이 너무많이

    밀려와서요. 진료받을때마다 원장님께 궁금한 것 설명 듣고

    병원가는  일이 정말 즐거운데, 딱하나.. 수납창구 직원땜에

    갈때마다 그런식의 응대에 내가 어찌 반응을 보여야할까 생각하느라

    병원가는 일이 힘겹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윤지성님

     

    오늘도 비가올것같아요^^ 날씨가 맑아야    기분도 상쾌하실텐데 일상이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병원직원교육에  각별한 신경을 쓰겠습니다.

     

    태교 열심히 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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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주홍] 생리양을 줄이려면
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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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주홍] 항상 걱정많은 산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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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주홍] 화상을 입었는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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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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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주홍] 문의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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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주홍] 원장님.. 고객센터 불만사항에 답변이 없네요.
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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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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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주홍] 선생님 부종이 너무 심합니다..
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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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주홍] 조금자세히문의드려요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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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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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주홍] 선생님~문의드려요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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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주홍] 저기요~~
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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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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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주홍] 아직도~~
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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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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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주홍] 고민중이예요...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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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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